기사 메일전송
경북직업훈련교도소, 수용자들 금,은,동 수상 - 2022년 경북 지방기능경대회 참가 금,은,동 휩쓸어 - 김광희 소장, '수용자들의 성공적 사회 복귀 위해 노력'
  • 기사등록 2022-04-08 22:29:11
기사수정


▲ 경북직업훈련교도소, 지방기능경기대회(미장) 참가 선수


경북직업훈련교도소 수용자 5명이 지난 4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개최된 2022년 경상북도 지방기능경기대회에 미장과 타일 종목에 참가해 금메달 2명, 은메달 2명, 동메달 1명 전원 수상의 성과를 이뤘다.

 

이번 대회 타일 종목에 출전해 금상을 수상한 A수용자(51세)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출소 후 평범한 사람들처럼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다는 자신감과 희망을 갖게 되었다. 성심성의껏 저를 지도해주신 직업훈련선생님과 모든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남아 있는 전국기능경기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김광희 소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외부강사 출입이 제한되는 등  힘든 상황 속에서도 대회를 준비하고 수상에 이른 직업훈련교사와 선수들의 성과에 큰 박수를 보내며, 전국 기능경기대회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직업훈련을 통해 수용자의 자격 취득 및 전문기술 습득을 돕고 성공적인 사회 복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직업훈련교도소, 지방기능경기대회(타일) 참가 선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64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