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맘지원센터 건립 주민설명회 개최 - 육아와 문화생활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시설 건립 - 다함께돌봄센터 설치로 여성과 아이가 모두 행복한 도시환경 조성
  • 기사등록 2022-03-23 16:42:04
기사수정


▲ 김천시 맘지원센터 건립 주민설명회 개최


김천시가 3월 22일 오후 3시 맘지원센터 건립 예정지(다수동) 민생의 현장에서 대곡동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궁금해 하는 사항과 향후 사업계획 등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맘지원센터’는 육아와 문화생활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시설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생활문화센터, 다함께돌봄센터 등의 설치로 여성과 아이가 모두 행복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또한 주거지 주차장 건립으로 주변지역 주민들의 부족한 주차난 문제를 해결 할 것으로 기대되는 사업이다.

 

▲ 김천시 맘지원센터 건립 주민설명회 개최


설명회에 참석한 주민들은 원도심지역에 맘지원센터와 같은 복합시설의 건립을 크게 환영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주민의 행복지수 향상 및 가족 기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였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맘지원센터를 문화·복지 등 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해 시민의 문화 향유는 물론 지역경제 활력을 불어넣는 원도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탄생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시 맘지원센터 건립 주민설명회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6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