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연극‘쓰레기꽃’상연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매달 마지막 수요일 진행
  • 기사등록 2022-02-22 11:45:08
기사수정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에서‘연극 쓰레기꽃’을 23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다양한 예술 분야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민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고자 매달 마지막 수요일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연극 쓰레기꽃’은 국내 최대 아동·청소년 예술공연 축제로 주목받는‘2018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에서 어린이 연극 대상 및 희곡상을 받은 ‘극단 모시는 사람들’의 작품이다. 


쓰레기장이라는 장소를 흥미로운 공간으로 변신시켜 엄마가 버린 로봇을 찾으러 간 철수와 쓰레기를 만드는 사람, 쓰레기를 돌보는 사람, 쓰레기를 찾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환경에 대한 태도와 인식개선의 필요성, 생명의 소중함을 전달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2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연극 쓰레기꽃’은 헌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등의 재활용 가능 자원을 관람료로 대신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5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