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도 대변인실, 설 맞아 노인복지시설과 전통시장 찾아 - 영양재가방문요양시설 위문으로 소외 계층 위로 - 영양공설시장 일원에서 방역수칙 준수 장보기 활동
  • 기사등록 2022-01-28 20:41:19
기사수정


▲ 이종열 도의원이 경북도 대변인실 직원들과 영양재가방문요양센터 방문 위문품 전달


경북도 대변인실 직원들이 28일 설 명절을 맞아 영양읍에 위치한 영양재가방문요양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통해 지역상권 살리기에 동참했다.


장보기 행사에는 최우진 대변인, 이종열 도의원을 비롯한 대변인실 직원 10여 명이 시설 생활인들의 불편함을 살피고 종사자들을 격려한 뒤 식료품과 세제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장보기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요양시설 입소자 및 종사자들의 안전을 위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 경북도 대변인실 직원들 설 명절 맞아 영양공설시장에서 장보기 행사


또 대변인실 직원들은 영양공설시장에서 개인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장보기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직원들은 전통시장에서 설 제수용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하며 지역 상인들의 애환을 직접 듣고 따뜻한 정을 나눴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사람들의 발길이 뜸해져 고충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상황도 꼼꼼히 살피며 어려운 지역 경기를 체감하고 민생을 들여다보는 기회를 가졌다.


최우진 대변인은 “코로나19로 경제적 고충과 정서적 소외감을 겪기 쉬운 이웃들에게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힘이 됐기를 바란다”라며, “올 설은 어려운 지역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서로 마음을 나누는 명절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 경북도 대변인실 직원들 설 명절 맞아 영양공설시장에서 장보기 행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4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