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기동, 설맞이 불법 광고물 및 환경정비 행사 실시 - ‘오고 싶은 안기, 살고 싶은 안기’동네 만들기
  • 기사등록 2022-01-28 10:05:41
기사수정


안기동 행정복지센터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아름답고 청결한 첫인상을 부여하기 위해 27일 오후 2시부터 설맞이 불법 광고물 및 환경정비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에는 안기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을복지계획추진단,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회, 자유총연맹, 적십자안기봉사회 등 7개 관변단체와 각 통 마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를 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해 주었다.


행사참여자는 각 구간별로 쓰레기봉투와 집게, 장갑 등 청소용품을 사전에 안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수령하여, 마을진입로·마을안길·공한지 등에서 생활쓰레기와 불법광고물 등을 수거하였다. 또한, 설 연휴기간 쓰레기 배출일자 및 배출요령 홍보에도 힘썼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행사를 진행하여 코로나19 전파방지와 함께 쾌적한 환경조성에 앞장섰다.


김영남 안기동장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변단체와 안기동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환경정비 행사를 통해 깨끗한 안기동 이미지를 형성하여 ‘오고 싶은 안기, 살고 싶은 안기’동네 만들기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49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