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여성단체 활성화 지원 최우수 기관상 수상 - 반찬배달지원사업, 홀로 어르신 생일상차리기 등 참여 - 내년에도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더 많이 소통하고 결집
  • 기사등록 2021-12-20 18:22:39
기사수정


▲ 영양군, 여성단체활성화 지원 최우수기관 선정


영양군이 지난 17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에서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2021년 사업평가회”에서 여성단체 활성화 지원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경북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사업평가 선정되었으며, 영양군의 여성단체 활성화 지원을 위한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영양군은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추진하는 반찬배달지원사업, 홀로 어르신 생일상차리기, 양성평등주간행사, 여성지도자 워크숍 등 여성의 사회참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다.


▲ 영양군, 여성단체활성화 지원 최우수기관 선정


한편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계숙)는 이날 사업평가회에서 지역주관행사 공로단체로 선정돼 공로패를 받았다.


최계숙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금년 한해 여협의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준 영양군에 감사드리며,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내년에도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더 많이 소통하고 결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상성 주민복지과장은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가 지역의 여성 리더로서 소통과 화합을 통해 하나되는 영양을 만들어 달라”며 여성단체의 역할을 강조하며,“군에서도 여성의 사회참여를 높이고 여성의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영양군, 여성단체활성화 지원 최우수기관 선정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4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