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네덱(주) 소외된 이웃에 성금 2천만원 기탁 - 1985년 설립되어 2019년 10월 김천시 ‘이달의 기업’ 선정
  • 기사등록 2021-12-14 16:28:37
기사수정


▲ 네덱(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 2천만원 기탁


네덱(주)(대표 황세준)는 지난 13일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김천시에 전달했다.

 

네덱(주)는 김천시 농소면에 소재한 금속플랫폼에 기반을 둔 다이캐스팅, 정밀가공, 표면처리 및 조립, 제작 등 전문 생산기업으로 1985년 설립되어 2019년 10월 김천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날 성금전달을 위해 김천시청을 찾은 황세준 대표이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된 지역 이웃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모금에 동참하게 됐다.”며 “네덱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소중한 마음을 담아 성금을 전달해주신 네덱(주) 황세준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이웃에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네덱은 현재 에이시스 하이(ACES HIGH)라는 독자 브랜드를 만들어 국내 드론 전문기업 드로젠에 드론 모터를 공급하고 있고, 국가혁신클러스터 R&D 사업인 ‘마이크로 e-모빌리티 5대부품 통합차량 기술개발’에 참여하는 등 4차 산업혁명시대 지역 업계의 선두기업으로써 매출액의 대부분을 미국, 유럽 등지로 수출하고 있어 지역 고용창출과 경쟁력 확보에 크게 기여 하고 있다.


▲ 네덱(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 2천만원 기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3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