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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천군,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로 주민 ‘호응’ - 찾아가는 어르신 주민등록증 무료 재발급 서비스 - 교통이 불편한 오지마을 경로당 직접 방문 상담 추진
  • 기사등록 2021-11-15 21:0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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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천군)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예천군(군수 김학동)이 교통이 불편한 오지마을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찾아가는 어르신 주민등록증 무료 재발급 서비스’와 ‘지적민원 현장 방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찾아가는 어르신 주민등록증 무료 재발급 서비스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 중 자연 훼손되거나 위변조 방지 기술 미적용(2006.11.1. 이전 발급) 주민등록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증명사진 촬영부터 주민등록증 교부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서비스다.

 

▲ (예천군)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지적민원 현장 방문 상담 서비스는 토지 합병, 분할, 지목변경, 지적측량 등 지적 관련 궁금증을 해결해 줘 한걸음 더 다가가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군민들의 시간․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행정 만족도를 높여 주고 있다.

 

예천군 관계자는 “지역 여건에 맞는 맞춤형 행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군민이 최우선되는 민원행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예천군)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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