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02회 전국체전 입상자 포상금 수여식 개최 - 김천시 꿈나무들 금메달 7개, 은메달 2개, 동메달 5개 획득 - 서정희 김천시체육회장, 중소도시로서는 유례없는 우수한 성적
  • 기사등록 2021-10-29 17:46:48
기사수정


▲ 김천시 제102회 전국체전 입상자 포상금 수여식 개최


김천시체육회(회장 서정희)가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입상 선수에 대한 포상금 수여식을 지난 27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김충섭 시장, 서정희 체육회장, 이우청 시의회의장, 박삼봉 교육장, 김동열 체육회 상임부회장을 비롯해 입상자와 각 학교 지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전국체전 입상에 대한 격려와 함께 내년 전국체전에서의 선전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천시 선수단은 지난 10월 열린‘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수영, 유도, 자전거, 세팍타크로, 배드민턴, 테니스에서 금메달 7개, 은메달 2개, 동메달 5개를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둬, 중소도시로서는 유례없는 우수한 성적을 발휘하여 김천시를 빛냈다.

 

김충섭 시장은 “코로나로 인하여 연습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수한 기량을 발휘하여 스포츠 중심도시, 우리 김천의 명예를 드높인 선수 및 지도자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내년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둬 김천체육의 명예를 드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며 선전을 당부했다.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은 “선수 여러분들이 김천을 전국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의회에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 며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 김천시 제102회 전국체전 입상자 포상금 수여식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28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