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 장세용 시장 등 간부공무원들과 사회복지시설 위문 - 관내 사회복지시설 57개소 1천9백만원상당 위문품 전달
  • 기사등록 2021-09-16 21:18:17
기사수정



구미시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9월 8일부터 15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 57개소에 국거리용 고기, 쌀, 김 등 1천9백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하고 인정이 넘쳐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장세용 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매년 설과 추석을 맞아 관내 노인복지시설, 장애인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보육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입소자의 시설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살피고 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9월 15일 무을면 소재 노인요양시설 「영남힐실버타운」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종사자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함께 노고를 격려했다.


시장뿐만 아니라 부시장, 사회복지국장, 읍면동장들도 시설을 방문하여 어려움이 없는지 살폈으며, 특히 코로나 예방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간 만남이 제한되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기를 바라며, 구미시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코로나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2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