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정책기획실, 추석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과 함께 - 추석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및 영천주소갖기 캠페인 실시
  • 기사등록 2021-09-15 00:05:36
기사수정



영천시(시장 최기문) 정책기획실이 지난 13일 금호공설시장에서 추석명절 장보기와 함께 영천주소갖기 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장보기 행사는 윤문조 부시장과 정책기획실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과일, 건어물 등을 구매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외지 상인 및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영천주소갖기 운동 캠페인을 실시하며 주소 이전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물론 신혼부부, 임신∙출산, 기업∙청년, 귀농 혜택 등 다양한 인구 늘리기 시책 알리기에도 힘썼다.


영천시는 지역에서 추진 중인 중장기 사업들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서는 인구증가가 기본이고 필수라고 생각하며 관외 전입자뿐만 아니라 영천시민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활 속 시민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는 시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는 등 시민들이 살고 싶어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1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