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9 12:01:42
기사수정


안동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센터(센터장:박소희)는 지난 8월 20일 ~ 9월 3일까지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LED 원예 자기계발프로그램 ‘꽃드림’을 실시했다.


이번에 진행된 자기계발 프로그램 LED원예 ‘꽃드림’은 총 10회 진행되었으며 기존의 원예 활동에서 나아가 꽃 안에 LED전구를 넣어 조명과 인테리어 기능까지 구현하는 활동이다.


자기계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교 밖 청소년은“원예뿐만 아니라 LED의 원리까지 배울 수 있어 흥미로운 활동이었다.”라고 응답하였으며 또 다른 참여자는“기존의 원예 활동은 해봤지만, LED를 활용한 경우는 처음이라 더 기대되었고 결과물 또한 나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든다.”라고 말했다.


안동시 관계자는“학교 밖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위주의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적 재능을 계발하고 자신감 회복 및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하고 안동시에서 운영하는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만 9~24세의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이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 및 문의는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54-841-793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1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