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CCTV통합관제센터 모니터요원 경찰서장 감사장 - 심야 시간대 면밀한 모니터링으로 차량털이 검거 기여 공로 - CCTV통합관제센터 모니터요원 2명 상주경찰서장 감사장 받아
  • 기사등록 2021-08-19 21:25:43
기사수정


▲ CCTV통합관제센터 모니터요원 2명 상주경찰서장 감사장 받아


상주시 CCTV통합관제센터 모니터 요원 2명이 면밀한 모니터링으로 차량털이범 검거와 교통사고에 따른 도로 정체 수습에 기여한 공로로 18일 상주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모니터 요원 A씨는 지난 8월 12일 03:35경 용의자가 도심에 주차된 차량 문을 열고 피해품을 절취하는 것을 모니터를 통해 확인하고 112상황실에 통보한 후 지속적으로 상황을 파악해 전달함으로써 출동 경찰관이 용의자를 검거할 수 있도록 했다.
 
 모니터 요원 B씨는 8월 11일 18:25경 남성동 소재 MS저축은행 앞 노상에서 퇴근 시간대 발생한 교통사고로 차량이 정체된 것을 112상황실에 신고해 출동 경찰관이 신속하게 사고 현장을 처리하는데 기여했다.
 
 감사장 수여식 후 정진환 상주시 부시장과 안문기 상주경찰서장은 안전재난과를 방문해 코로나19 대응, 여름철 물놀이 안전 관리, 폭염 대비 등 각종 재난재해 예방과 대응에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정진환 부시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모니터 요원들의 헌신적인 업무 수행에 감사드리며, 상주경찰서 및 유관기관과 협업을 공고히 해 시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전한 상주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CCTV통합관제센터 모니터요원 2명 상주경찰서장 감사장 받아(안전재난과 방문, 뒷줄 오른쪽 둘째가 정진환 상주시 부시장)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1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