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제21회 경북협회장기 합기도대회 성황 - 생활체육 저변 확대 및 영양군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 기사등록 2021-06-21 22:43:54
기사수정



영양군(영양군수 오도창)이 6월 19일부터 20일까지 영양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제21회 경북협회장기 합기도대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합기도협회(회장 이득희)가 주최하고 영양군체육회, 영양군합기도협회(회장 권지욱)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고 생활체육 저변을 확대하고자 추진했다.


이번 대회는 도내 초·중·고·일반부 선수 및 임원 250여명이 참가해 남·여 대련종목 총 95체급과 개인연무 6종목의 경기를 펼쳐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냈다.


영양군은 이 대회를 통해 우수한 체육시설 자원과 각종 대회 및 전지훈련에 특화된 환경의 홍보효과를 가지며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으로 평가하고 있다.


그리고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참가인원 전원의 코로나 검사를 의무화하며 물품소독, 환기, 경기 중 마스크 착용 및 관중이 없는 대회의 진행으로 방역에 최선을 다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 상황에도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안전한 대회관리에 힘써준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향후 전국단위 대회 유치 및 지역 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01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