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상권 이용 주민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 명륜동 명신새마을금고, 내수경제 활성화 지원사업 추진
  • 기사등록 2021-05-30 12:28:30
기사수정



안동시 명륜동 MG명신새마을금고(이사장 김국환)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위기  상황에서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통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내수경제 활성화 지원사업, 우리동네 sMile aGain’사업을 추진한다.


내수경제 활성화 지원사업은 지역주민들이 새마을금고 주변의 북문시장 및 지역  상가를 이용하면 새마을금고에서 생활용품 등 선물을 지급하여 지역상권 이용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지원되는 물품은 총 1,000만 원 상당의 고품질 생활용품 2종이며, 명신새마을금고 발급 체크카드로 안동지역에서 3만원이상 또는 금액 상관없이 3건 이상 사용하고 영수증을 지참하여 새마을금고를 방문하는 주민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MG 지역상생프로젝트이다.


김국환 명신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침체된 재래시장 등 내수경제를   회복하기 위하여 명신새마을금고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명신새마을금고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 출산장려금 지원사업, 장학금 지원사업등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 지역민과 함께하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95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