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20 10:22:46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기자}

 

▲ 부모의 성장과 함께하는 부모교육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부모교육을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


지난 20일 은평구는 급변하는 스마트 사회에 적응 할 수 있는 부모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2020년 시범운영을 거쳐 올해에는 ‘School(학교)-Mind(심리)-Art(문화,예술)-Recycle(새활용)-Technology(4차산업)’를 주제로 다양한 부모교육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교육내용으로는 ▲자녀 연령에 따른 관심 내용을 반영한 ‘찾아가는 부모살롱’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미래교육 캠프’ ▲미래교육 관련 명사초청 ‘부모시민 아카데미’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부모코칭 교육’을 운영하며, 은평 S.M.A.R.T 부모교육은 전문 교육기관 및 관내 구립도서관과 연계하여 전문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ㆍ오프라인을 병행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은평구 관계자는 “시대변화를 반영하는 다양한 교육주제와 지역 맞춤형 부모교육 운영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배움의 장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기타 교육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은평배움모아(http://edu.eunpye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9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