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2030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 - 군민이 공감하고 실현 가능한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 오도창 군수, '영양의 새로운 10년을 담은 미래상 제시'
  • 기사등록 2021-04-29 16:09:38
기사수정



영양군이 4월 2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오도창 군수 주재로 영양의 새로운 10년을 담은 미래상을 제시할 「영양군 2030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용역 최종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용역은 지난해 1월에 착수하여 주민 의견수렴,  관련부서 의견 수렴, 중간보고회 2차례 등을 진행해 왔다.


이날 보고회에서 용역 수행을 맡은 (재)한국산업개발연구원은 청정자연 속 치유와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독보적인”지역 영양이라는 의미의 「The only 에코 힐링 영양」으로 영양군 2030 미래비전을 설정하고, 영양군을 지역중심성 강화권역(영양읍), 광역연계 발전권역(입암면, 석보면), 농촌특화 발전권역(청기면, 일월면), 생태휴양 관광권역(수비면)으로 나누어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오도창 군수는 “오늘 제시된 비전과 사업이 실제 군정에 반영되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분야별 세부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다각도로 추진해야 한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영양군은 최종보고회 의견을 반영하여 최종 발전계획에 제시된 목표와 전략에 따라 주요사업을 구체화하고 세부 추진계획을 지속 점검하고 실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88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