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갈현2동 주민자치회와 은평요양병원·장례식장 업무 협약 체결 - 어르신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할 예정
  • 기사등록 2021-03-29 09:14:16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기자}


▲ 갈현2동 주민자치회-은평요양병원장례식장업무협약식 사진


지난 3월 25일 갈현2동 주민센터(동장 김윤식)와 갈현2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이순)는 은평요양병원·장례식장(병원장 김동욱)과 주민의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혜택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은평요양병원·장례식장은 14년간 은평구의 전문적인 장례식장이면서 새롭게 요양병원과 연계하여 작년 겨울 보건복지부 인증을 획득한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료기관이다.


협약식에서 김윤식 갈현2동장은 “초고속 고령화사회를 진입해 많은 지역어르신들에게 감면혜택을 통한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노인복지증진에 힘써주기를 바라며, 더 나아가 저소득층 주민들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새롭게 출범한 갈현2동 주민의 대표자인 주민자치회(회장 박이순)은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공동체 형성이 촉진되는 상호 협력 사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은평요양병원·장례식장(병원장 김동욱)도 “상호협력을 통해 포괄적인 협력체계 구축 및 다양한 감면혜택, 기타 상호 협의사항에 관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은평구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지속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80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