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설맞이 사랑의 쌀 나눔” -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외이웃 대상 쌀 나눔 행사 실시 - 안동시기초푸드뱅크 등 모두 4곳에 사랑의 쌀 200포 전달
  • 기사등록 2021-02-06 16:03:48
기사수정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지사장 장우석)는 5일 관계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안동시기초푸드뱅크를 방문하여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하는 설맞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안동지사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경북북부지역 안동시기초푸등뱅크 등 4곳에 총 200포의 쌀을 전달했다.
 

장우석 지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한국부동산원 설맞이 사랑의 쌀 전달”을 통해 전국 30개 지사에서 약 5,760포의 쌀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한국부동산원은 구)한국감정원의 새로운 명칭으로 작년 12월 10일부터 관련법 개정·시행에 따라 새롭게 출범하여 부동산시장의 안정과 부동산 소비자 권익보호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매년 설과 추석 “사랑의 쌀 전달”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의료 취약계층, 지역주민 심리상담 등을 지원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7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