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강덕 포항시장, 설맞이 기업체 생산현장 방문 - ㈜삼원강재 방문해 현장근로자 의견청취 및 격려 - ㈜삼원강재 연간 약 17만t의 스프링, 소재가공제품 생산 - ㈜삼원강재 임직원, 불우이웃돕기 성금 8,736,000원 기탁
  • 기사등록 2021-02-05 18:51:03
기사수정


▲ 이강덕 포항시장이 설맞이 기업체 생산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이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앞두고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관내 기업체 생산현장을 방문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5일 포항철강산업단지 3단지에 위치한 ㈜삼원강재 사업장을 방문하여 남상문 부사장의 안내로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근로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또한, ㈜삼원강재(대표 장범석)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생활이 어려운 관내 이웃에게 따뜻한 힘이 될 수 있게 해달라며,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8,736,000원을 포항시에 기탁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발전과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에 앞장 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포항사랑 주소갖기운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원강재는 국내 자동차용 스프링 소재시장 열강압연제품 독점기업으로서 자동차 소재부품 R&D 연구개발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개발과 품질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연간 약 17만t의 스프링, 소재가공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완성차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인도, 미국, 동남아, 유럽, 남미 등 다양한 지역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포항시 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됐다.


▲ 이강덕 포항시장이 설맞이 기업체 생산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 이강덕 포항시장이 설맞이 기업체 생산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69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