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황금시장 상인회 이웃사랑실천 100만원 기부 - 십시일반, 어려운 이웃에 희망의 손길 전해
  • 기사등록 2021-01-12 17:15:20
기사수정



김천 황금시장 상인회(회장 최진영)는 지난 11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만원을 김천시에 전달했다.


코로나19로 힘든 작년 한해였지만 상인들이 매일 100원씩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나눔의 의미를 더하였다.


 최진영 회장은 “작년 한해 황금시장 방역지원과 바닥정비 및 아케이드 설치사업 등 전통시장 안전과 활성화를 위한 김천시의 지원에 감사드리고, 상인들의 나눔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이웃사랑실천에 앞장서주신 황금시장 상인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상인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올해에도 전통시장의 안전한 환경조성과 활성화를 위하여 주차환경개선 및 노후전선정비, 골목상권 특별환경개선 사업 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가정에 다양한 사업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6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