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구동 안풍떡집『사랑의 가래떡 나누기』 - 소외된 독거노인 및 저소득 장애인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삶 실천
  • 기사등록 2020-12-29 08:03:21
기사수정

 


안동시 중구동 소재의 안풍떡집(대표 서동걸)에서는 12월 23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중구동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 장애인 등 복지소외계층 50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가래떡 80Kg(50만 원 상당)을 중구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여 복지소외계층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 가래떡 나누기는 지금까지 안풍떡집을 이용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중구동 관내 복지소외계층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서동걸 안풍떡집 대표는“꼭 돈이 많아야 나눔을 하는 게 아니라 마음만 있으면 남을 도울 수 있으며, 매년 실시하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에 따뜻한 떡국을 맛있게 드시고 자활할 수 있는 기운이 생기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병진 중구동장은“사랑의 가래떡 나누기를 준비해 준 서동걸 안풍떡집 대표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연말연시에 지역의 유관단체와 협력하여 소외된 이웃이 없는 살기 좋고 행복한 중구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6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