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남부발전, 지역 의료기관에 마스크 후원으로 코로나19 극복 노력을 함께하다! - KF-94 마스크 3,000개를 후원
  • 기사등록 2020-12-22 20:28:02
기사수정

 


한국남부발전(주)(사장 신정식, 이하 ‘남부발전’)이 21일(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의료기관에 마스크를 후원하여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지역과의 상생노력을 펼치고 있다.
 

안동지역은 최근 한달간 신규 확진자가 50여명이 추가발생하고 현재까지 누적 확진자가 114명에 달할 정도로 어려운 상황이고 경북북부 지역 유일의 공공의료기관인 안동의료원은 코로나19 감염병 전담의료기관으로서 경북지역에서 발생하는 코로나 확진자를 전담하는 등 지역의 코로나19 최일선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남부발전 안동발전본부는 연일 코로나 확진자의 발생으로 확진자 격리와 치료에 노력을 하고 있는 경상북도 안동의료원(이하 ‘안동의료원’) 의료진과 관계자를 응원하기 위하여 KF-94 마스크 3,000개를 후원하였다.
  

또한 남부발전 안동발전본부는 사회적기업 등 공공구매를 통하여 마스크를 구매하여 사회적기업과의 상생노력도 병행하였다.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발전본부 맹원호 본부장은 “최근 안동지역에 급증하고 있는 코로나 사태에 지역의 동반자로서 같이 고민하고 있으며,  지역의 거점 의료기관으로서 코로나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계신 의료진들께 작지만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 라고 하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60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