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황금사과 브랜드 '황금진' 홍보 효과 톡톡 - 청송군, 청송황금사과 라디오방송 경품 협찬으로 홍보 - 방송매체 활용 비대면 홍보 청송황금사과 브랜드 가치 높여
  • 기사등록 2020-12-07 17:09:47
기사수정

 


청송군이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황금사과 브랜드   “황금진” 홍보를 위해 전국으로 방송되는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한 청송황금사과 경품 협찬으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청송군은 전국 라디오 청취자 중 사연당첨자에게 발송하는 경품으로 청송황금사과 “황금진”을 협찬하여 청송황금사과를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언택트 시대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얼마 전 라디오 사연이 채택되어 ‘청송황금사과 황금진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받은 한 청취자로부터 지금까지 먹어본 사과 중에 으뜸이라며, 열매를 맺고 수확하기까지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청송사과의 애용을 약속드리며, 지인들과 맛있게 나누어 먹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해왔다고 청송군이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국내 소비자들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홍보활동의 기회가 없어 아쉽지만, 방송매체를 활용한 비대면 홍보방식이 청송황금사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층을 확보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5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