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은 전국 라디오 청취자 중 사연당첨자에게 발송하는 경품으로 청송황금사과 “황금진”을 협찬하여 청송황금사과를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언택트 시대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얼마 전 라디오 사연이 채택되어 ‘청송황금사과 황금진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받은 한 청취자로부터 지금까지 먹어본 사과 중에 으뜸이라며, 열매를 맺고 수확하기까지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청송사과의 애용을 약속드리며, 지인들과 맛있게 나누어 먹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해왔다고 청송군이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국내 소비자들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홍보활동의 기회가 없어 아쉽지만, 방송매체를 활용한 비대면 홍보방식이 청송황금사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층을 확보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표준방송FMTV 대표편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