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충섭 김천시장, '사람들이 찾아오는 김천 만들자' - 자산동 37개통의 통장들과 시정발전을 위한 소통 간담회 -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을 위해 헌신한 통장의 애로사항 - 아랫장터지역 활성화 방안 및 모암동 공영주차장 설치 요청 등
  • 기사등록 2020-10-14 17:18:35
기사수정

 


김충섭 김천시장이 자산동 37개통의 통장들과 시정발전을 위한 소통 간담회를 10월 13일 자산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그동안 행정의 최일선에서 자산동 주민들의 귀가 되고 발이 되어 헌신한 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김천시의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여론 및 각종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해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는 임기만료 통장 감사패 전달 및 2020년 3분기 시정 유공 민간인 표창패 수여 후 김충섭 시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통장들은 아랫장터지역 활성화 방안 및 모암동 공영주차장 설치 요청 등 자산동의 각종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한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다양한 시정 발전 방안에 대한 허심탄회한 의견을 나누며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

 

최상동 통장협의회장은 “김천시 발전을 위해 발 빠른 기업유치활동에 애쓰시고 평소 주민 대표인 이·통장과 많은 소통을 하며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는 김충섭 시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시정발전을 위해 통장협의회가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뜻하지 않은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이때 우리 통장님들이 행정일선에서 함께 열심히 노력해주고 있어 김천시가 이 상황을 잘 이겨내고 있다”며, “앞으로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김천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모든 김천시민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43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