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금호읍주민자치센터 서예반 일냈다 - 제7회 양동마을국제서예대전 특선 및 입선 수상 - 백승표, 임다현, 구본근, 조경찬, 김인환, 김영태, 김용진
  • 기사등록 2020-10-06 16:04:26
기사수정

 


영천시 금호읍주민자치센터 서예반 7명이 지난달 12일~13일 실시한 제7회 양동마을국제서예대전에 참가해 전원이 특선과 입선을 차지했다.

 

금호읍주민자치센터 서예반 7명은 이번 대전에서 특선(백승표, 임다현, 구본근)과 입선(백승표, 임다현, 구본근, 조경찬, 김인환, 김영태, 김용진)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08년에 결성되어 현재 25명으로 구성된 금호읍주민자치센터 서예반은 한문서예반 운담 이복연 교사의 지도 아래 지난 4월 ‘제32회 대한민국 서예대전’에서도 입선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 출전해 꾸준히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백승표 서예반 회장은 “코로나 19로 우여곡절이 많았으나 회원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어서 너무나 기쁘고 앞으로 더욱 실력을 쌓아 전국 최고의 서예반이 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윤희직 금호읍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각종 공모전에 작품을 출품해 수상함으로써 영천시와 금호읍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건강한 문화생활과 여가선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4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