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구, 금천청년네트워크 랜선파티 ‘방구석 토크’ 진행 - 금천청년네트워크, 온라인 청년정책 소통의 장 마련
  • 기사등록 2020-09-30 15:59:39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금천청년네트워크 방구석토크 진행 사진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제2기 금천청년네트워크(이하 금청넷)에서 지난 26일(토) 오전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랜선파티 ‘방구석 토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금청넷은 청년의 시각으로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논의하는 시민참여기구로 지난 5월 첫 모임을 시작으로 총 44명의 청년위원이 2021년 청년자율예산 정책제안에 참여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2021년 청년자율예산 정책제안에 대한 분과별 사업 발표와 토의’, ‘상반기 네트워크 활동에 대한 소감 및 의견 공유’, 참여자 간의 관계망 형성과 소통을 위한 ‘온라인 레크레이션’ 등을 진행했다.

 

청년 위원들은 참가소감을 전하며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가는 줄 몰랐다”, “앞으로의 금천청년정책이 기대가 된다”, “온라인상이지만 서로 이야기하며 소통하고, 즐거운 게임도 하면서 많이 가까워진 것 같다”고 말했다.

 

유성훈 구청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일상의 변화를 극복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을 주는 뜻깊은 행사였으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활동기반 마련과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을 통해 청년네트워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아동청년과(☏02-2627-258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4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