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추석맞이 도로변 제초작업에 '구슬땀' - Happy Together 김천, 아름다운 우리 마을 만들기 - 농소면 농민회, 추석맞이 도로변 제초작업에 구슬땀 흘려
  • 기사등록 2020-09-29 15:54:36
기사수정

 


김천시 농소면 농민회(회장 김태진)는 민족 최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청결 운동 일환으로 주민 및 귀성객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고자 농소면 일대 도로변 갓길 및 비탈면 풀베기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지난 21일부터 시작되어 28일에 거쳐 마무리되었으며,  농소면 일대 도로변 갓길, 비탈면, 마을 진입로에 풀을 제거하고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비 활동하는데 장비와 인력이 총동원됐다.

 

김태진 농소면 농민회 회장은 “바쁜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고향을 방문할 귀성객들의 안전운전과 깨끗한 농소면을 만들기 위해 제초작업에 나서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농소면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고향의 추억을 안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병수 농소면장은 “추석을 앞두고 바쁘신 가운데 구슬땀을 흘리며 참여해준 농민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이번 환경정비 활동이 주민들에게 마을 주변 환경정비에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게 되는 모범사례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4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