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 추석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 영양군, 전통시장에서 따뜻한 마음 한조각 나누기 행사 - 추석 명절 맞아 상인들의 어려움에 귀 기울이는 소통의 장
  • 기사등록 2020-09-23 17:56:47
기사수정

 


영양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23일 ‘추석 명절맞이 장보기 행사’에 나섰다.

 

이날 추석 명절맞이 장보기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영양사랑상품권을 사용해 제수용품과 우수 농·특산물을 구매하며 전통시장의 어려운 경기를 체감하고, 상인들의 어려움에 귀 기울이는 소통의 장을 펼쳤다.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 최계숙 회장은 “매출이 급감한 전통시장에서 얼굴을 마주하며 명절물품을 구입하는 것은 단순히 소비의 가치를 넘어 따뜻한 마음 한 조각을 나누는 것”이라며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질 계획을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와 태풍 등 피해로 침체된 지역경제 분위기가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활기를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영양사랑상품권 및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해 많은 군민들이 전통시장을 이용하여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