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찾아가는 안동영어마을’ 운영 - 수업을 통해 영어 의사소통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 - 글로벌 문화체험활동 ‘찾아가는 안동영어마을’ 운영
  • 기사등록 2020-09-09 16:58:08
기사수정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은 관내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9월 9일부터 ‘찾아가는 안동영어마을’ 정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글로벌 인재 양성 및 교육격차 완화에 기여하고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안동영어마을 정규프로그램을 무박 2일간 10차시로 운영한다.

 

학생들의 이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학급당 1명 이상의 원어민 강사가 학교로 방문하여 수요자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모든 수업은 영어로 이루어진다.

 

안동영어마을 교재를 활용하여 다양한 교과에 대해 영어로 학습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혀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몰입 수업을 진행한다. 
 

권오진 교육지원과장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방역 수칙을 철저히 해 주시고,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 말하기 몰입 수업을 통해 영어 의사소통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면서 삶의 힘을 키우는 행복 안동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당부한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5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