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코로나19 응원 물품 전달 - 문화의거리 행복상점가, 점촌역전상점가와 함께 물품 전달 - 주민들이 주도하는 지속가능한 도시재생뉴딜사업 활성화 등
  • 기사등록 2020-09-04 15:03:31
기사수정

 


문경시 문화의 거리 행복상점가와 점촌역전상점가는 지난 2일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응원을 위해 문경시니어클럽에 오미자청, 사과즙 등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물품 전달식에는 문경시니어클럽 관장,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장, 문화의  거리 행복상점가와 점촌역전상점가의 상인회장 등이 참여했다.

 

각 상점가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상점가 주변의 청소와 방역에 도움을 주는 시니어클럽을 응원하기 위해 상인들과 센터의 직원들이 십시일반 돈을 모아 물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에 시니어클럽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서로 힘든 상황임에 불구하고 지역의 노인들을 위해 물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의미 있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물품 전달식 후 문경 시니어클럽과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 그리고 문화의거리 역전상점가와 점촌역전상점가는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문화의 거리 상점가를 위해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관 및 단체들과 교류를 통해 주민과 마을공동체의 활성화를 지원해 주민들이 주도하는 지속가능한 도시재생뉴딜사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