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2020년도 자랑스러운 시민상 찾는다 - 자랑스러운 시민상 후보자 8월 31일까지 추천 받아 - 2020년도 영천시 자랑스러운 시민상 대상자를 찾습니다
  • 기사등록 2020-08-07 15:14:19
기사수정

 


영천시가 2020년도 영천시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시민을 대상으로 자랑스러운 시민상 후보자를 8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시상은 산업경제, 문화·교육·체육, 사회봉사 3개 부문으로 나눠 부문별 각 1명을 시상할 계획이며, 추천기관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영천시 관할구역 안에 소재하고 있는 공공기관 및 단체이다.

 

추천대상은 주민등록 등재기준으로 추천일 현재 영천시에서 5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자로서 상공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사람, 지역의 교육, 체육, 문화 발전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사람 및 희생적인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이웃돕기에 앞장선 사람 등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지금의 영천을 만든 건 모두 시민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덕분이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숨은 공로자를 찾아 시상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랑스러운 시민상은 영천시민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발전과 살기 좋은 영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숨은 공로자를 발굴해 시상하는 것으로 1996년부터 시작하여 작년까지 총 66명이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