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공급협약 체결 - 임산부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시범사업으로 하반기에 24만원 우선 … - 지정 온라인 몰에서 선택·완성형 2종 꾸러미 상품 중 선택, 구입 가능
  • 기사등록 2020-07-24 11:44:09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은평구청 전경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7월 16일 임산부 849명에게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공급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은 우수하고 안전한 친환경농산물을 임산부에게 공급하여, 건강을 도모하고 친환경농산물 생산농가의 소득안정을 위해 진행되었다.

 

3권역(서대문·마포·양천·강서·중구·은평) 자치구에 선정된 공급업체(서울시 선정, 7월 3일)는 두레생협연합회(대표 김영향)로, 친환경농산물취급자인증을 받은 작업장을 보유하고 있는 농산물유통업체이다.

협약내용은 공급을 위한 내용과 개인정보처리위탁 등에 관한 사항이며, 기간은 협약체결일로부터 2021. 12. 31.까지로 한다.

 

본 사업의 추가 예산을 확보하지 못할 경우에는 2020. 12. 31.까지로 하며, 「2021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지원대상자에 대한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공급업체 선정전까지 확대하여 연장 공급함. 임산부의 기호와 정서에 맞게 제철과일·채소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하며, 꾸러미는 총 2종류이다. 임산부가 필요한 품목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직접 주문하는 선택형, 가격대·품목에 맞게 구성된 완성형 상품으로 운영된다.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시범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서울농부포털(도시농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은평구청 공원녹지과 도시농업팀(☎ 351-8032~3)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5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