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중앙시장, 서포터즈단 3기 발대식 개최 - 문경시, 각 점포 특성에 맞는 POP 및 가격표 제작․표시 - 정확한 가격·원산지 표시 통해 고객과의 신뢰 만족시킨다 - 문경중앙시장 27일 착한 가격·원산지 표시 100% 달성 목표
  • 기사등록 2020-05-29 14:57:43
기사수정

 


문경중앙시장(상인회장 최원현)은 가격․원산지 100% 달성, 주민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고객 모니터링 및 서포터즈단 3기 발대식을 지난 27일 문경중앙시장 상인교육장에서 개최했다.

 

 문경중앙시장은 시장 활성화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고객 모니터링 및 서포터즈단을 발대했다. 고객 모니터링 및 서포터즈단은 전통시장 5대 혁신과제(결제편의, 고객신뢰, 위생 및 청결관리, 상인조직 강화, 안전 및 화재관리)를 지원한다.

 

 특히 고객신뢰인 가격․원산지 표시를 위해 고객서포터즈단은 문경중앙시장 전체 점포를 1대1 방문해 각 점포 특성에 맞는 POP 및 가격표를 제작․표시한다.

 

 지속적인 가격․원산지 표시를 위해 수시로 상가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꾸준히 관리를 할 계획이며, 모니터링 후 우수점포를 선정해 명패를 부착할 예정이다.

 

 또한 결제편의 가맹 점포 구분, 점포 주변 정리정돈 고객선 준수, 소화기 관리 등 안전․화재관리 사항 점검 및 보완, 상인 유니폼․명찰․캐리커쳐 간판 부착 등 서비스 실명제 개선에 대한 5대 혁신과제를 점검하고 점포관리 카드를 작성할 계획이다.

 

 고객 모니터링 및 서포터즈단 3기는 문경지역에서 활동하는 놀이 활동 강사들로 구성된 ‘풂 놀이 협동조합’의 조합원들과 점촌지역 주부들로 구성되었다.

 

 문경시 전통시장 담당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전통시장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 감시하는 역할을 맡아 수행함으로써 문경중앙시장의 상인의식 개선과 혁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환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13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