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산불 피해 지역 학생 심리지원 상담 실시 - 안동Wee센터, 심리 및 정서 안정 위한 상담 5월 28일까지 진행 - 산불을 직접 목격한 학생 중 정서적 불안 호소하는 학생들에 1대1 개인상담
  • 기사등록 2020-05-12 20:30:04
기사수정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Wee센터(교육장 권덕칠, 센터장 권오진)는 산불 피해 지역 남후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5월 7일부터 28일까지 심리 및 정서 안정을 위한 상담을 실시한다.

 

남후면으로 확산한 산불을 직접 목격한 학생 중 정서적으로 불안을 호소하는 학생들에게 1대1 개인상담을 실시함으로써 정서적 안정을 꾀하고 나아가 원만한 일상생활을 영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상담을 통해 스스로 위기 상황에 대한 대처 능력을 향상하고 정서적 안정감을 찾는 자리가 마련됐다.

 

학생들은 산불을 직접 목격한 후 불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느껴졌으나 상담 후 마음에 안정을 찾은 것 같다고 상담소감을 전했다.

 

권오진 Wee센터장은 “산불 경험으로 정서적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정서적 안정감 형성과 원만한 일상생활을 영유할 수 있도록 안동Wee센터에서 적극적인 상담을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10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