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학교폭력대책심의심의위회 개최 - 제1회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 - 2020학년도 현장 중심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대책 수립
  • 기사등록 2020-05-07 21:52:33
기사수정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은 2020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이하 심의위원회) 위원 임명·위촉식 및 제1회 전체 심의위원회 회의를 5월 7일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심의위원회는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개정으로 학교폭력 심의 업무가 일선 학교에서 교육청으로 이관됨에 따라  33명의 심의위원에게 위촉장과 6명의 소위원회 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전체 심의위원회의 심의 사항을 소위원회에 위임하는 것을 의결하고 2020학년도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대책 수립과 심의위원들 역량강화 연수를 위해 마련했다.

 

안동교육지원청 심의위원회는 교육위원, 전문가위원, 학부모위원 등 총 43명으로 초등1,2팀 중등1,2팀 고등팀 전문팀 6개 분과 소위원회로 지난 2월에 구성했다.

 

전체 심의위원회는 그 심의 사항을 6개 소위원회에 위임하는 것으로 의결하고 앞으로 소위원회는 학교장 자체 해결이나 종결 사안이 아닌 학교폭력 사안을 심의 의결했다. 


   또한 심의위원회는 2020학년도 현장 중심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대책을 수립 심의하고 위원들 전문성 향상과 역량강화를 위해 연수의 시간도 가졌다.

 

권덕칠 교육장은 학생의 인권이 존중되고 학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공정하고 신속한 사안 처리를 위해 힘써 주실 것과 피·가해학생 보호와 지도 그리고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 마련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