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탁 - 대한건축사협회 구미지역 건축사회, 성금 500만원 기탁 - 한영국 회장, '코로나19로 인해 고통 겪고 있는 시민들 위해'
  • 기사등록 2020-04-13 17:02:57
기사수정

 


대한건축사협회 구미지역 건축사회(회장 한영국)는 4월 13일 구미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구미지역 건축사회는 지역 건축문화의 발전과 도시미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건축설계사무소 모임으로 그간 어려움이 있을때마다 지역민들과 함께해 왔으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한영국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미시민과 방역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관계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협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작지만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시민 모두가 힘을 합쳐 다 함께 코로나19를 잘 극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시민들이 활기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조기종식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5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