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의회, 코로나19 관련 제3차 의원 간담회 - 영양군으로부터 현재 대응 상황과 향후 대책 보고 받아 -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 위해 집행부의 본회의 방청 제한
  • 기사등록 2020-04-08 17:10:26
기사수정

 


영양군의회(의장 김형민)는 코로나19와 관련해 4월 8일 제3차 의원 간담회를 소집하고 영양군으로부터 현재 대응 상황과 향후 대책을 보고 받았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2월과 3월, 두 차례의 간담회 시 논의되었던 사항들의 진행 여부를 점검하고, 현재 전국적으로 해외 입국자로 인한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고 있어 우리 군의 대책은 어떠한지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김형민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농업, 상업 등의 전 직종 종사자 뿐만 아니라 한창 뛰어놀아야 할 어린아이들까지도 외출이 제한되는 등 전 군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집행부가 최일선에서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지금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영양군의회는 17일부터 8일간 제257회 임시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집행부의 본회의 방청 제한과 인터넷방송을 활용한 시청을 권고할 계획이며, 의안 심사에 필요한 출석 요구도 최소한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