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우리음식연구회, 코로나19 격려물품 전달 - 코로나19 극복 위한 ‘힘내라 문경’의 기부 릴레이에 동참 - 문경재난안전대책본부, 보건소, 선별진료소 의료진 위해 기부
  • 기사등록 2020-03-17 17:12:31
기사수정

 



 문경시 우리음식연구회(회장 정창순)는 17일 문경시 재난안전대책본부 및 선별진료소에 문경오미자보리빵, 백설 공주가 사랑한 문경사과즙 등을 기부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내라 문경’의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정창순 회장은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큰 가운데, 일선에서 사투를 벌이는 공무원 및 의료진과 위축된 소비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격려물품을 기부하게 됐다.”면서 “이번 사태가 하루 속히 종료돼 문경시가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옥기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계속해서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문경시 농업인 단체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릴레이 동참에 감사하고 든든하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있는 가운데 선뜻 나서주신 우리음식연구회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지역사회 여러 곳에서 따뜻한 기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코로나19가 조기에 종식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99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