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 진보청년연합회 회장단 및 감사 취임식 -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난방유, 라면, 난방텐트 등 - 2020년 청송 진보청년연합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 진보민속경연대회&경로잔치와 청송군 잉글리쉬 팝페스티벌 등
  • 기사등록 2020-02-04 21:56:20
기사수정

 


청송 진보청년연합회가 2020년 진보청년연합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지난달 31일 진보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


  31세~48세까지의 진보면 출신 청년회원들로 구성된 진보청년연합회는 매년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직접 방문하여 연탄, 난방유, 라면, 난방텐트 등 생필품 지원과 더불어, 진보면의 가장 큰 행사인 진보민속경연대회&경로잔치와 청송군 잉글리쉬 팝페스티벌 등을 주관하는 청송군의 대표적인 청년단체이다.


  이날 행사에는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해 현시학, 정미진, 윤동탁 군의원, 관내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1대 회장으로 황진수(45) 씨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황진수 신임회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민의 안녕을 도모하기 위하여 진보청년들이 단합하여 신명나게 활동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취임식에 참석한 윤경희 청송군수는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30년 넘게 실천하고 있는 진보청년연합회 회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지역의 젊은 청년들이 큰 뜻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그에 걸맞은 처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9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