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사)한국농업경영인, 어려운 이웃에 희망 전달 - 불우이웃돕기 3백만원 기탁, 희망2020 나눔캠페인에 동참 - (사)한국농업경영인 김천시연합회, 불우이웃돕기성금 기탁해
  • 기사등록 2020-01-06 23:11:13
기사수정

 


한국농업경영인 김천시연합회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나누고자 지난 3일 김천시청을 찾아 불우이웃돕기성금 300만원을 기탁하며 ‘희망2020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최진호 한국농업경영인 김천시연합회장은 평소 농업문제 해결 및 지역농업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연말이면 독거노인을 초청하여 경로잔치를 개최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최진호 농업경영인회장은 “연말연시 추운 날씨 속에서 외롭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는 농업경영인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사)한국농업경영인 김천시연합회에 감사드리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