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나눔리더·착한일터 현판 전달식 가져 - 나눔으로 행복한 김천, 함께라서 더 행복한 김천 - 시승격 70주년을 기념해 기부문화 조성하기 위해 실시 - 매월 수익의 일정액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착한가게 현판
  • 기사등록 2019-12-26 22:06:46
기사수정

 


지난 12월 24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는 나눔리더·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김천시가 시승격 70주년을 기념해 기부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기부릴레이 프로젝트의 나눔리더 인증서 전달을 시작으로, 매월 수익의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착한가게 현판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강창 김천시 부시장은 “나눔리더 70호 가입식을 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좋은 뜻을 함께하는 분들과 다시 자리하게 되어 기쁘다. 추운 겨울 김천은 따뜻한 나눔으로 마음은 훈훈한 연말이 되는 것 같다. 항상 지역의 소외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기부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나눔으로 행복한 김천의 훈훈한 바람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천시는 나눔리더 77호 가입, 나눔리더스클럽 4호 가입, 착한가게 168개소 가입, 다양한 기관·단체의 성금·성품 기탁 등 다양한 기부로 희망2020나눔캠페인의 온도를 높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