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3 10:15:56
기사수정

 

▲영남예술아카데미 제9기 학생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영남예술아카데미 제9기 학생회와 총동창회는 12월 18일, 19일 안동시 여성가족과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0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356만 원을 전달했다.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12월 17일 전시회 및 공연을 개최하고 발생한 수익금 223만 원과 총동창회에서 십시일반으로 모은 133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안동시청 여성가족과에 기탁했다.
 

경북 북부 지역 주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소양을 증진해 창의적인 문화시민을 육성하고자 창립한 영남예술아카데미는 매년 저소득층에게 정기적으로 성금과 물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 문화 확산과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
 

권유현 영남예술아카데미 제9기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작은 정성을 모았다”고 했고, 강미혜 영남예술아카데미 총동창회장은 “이번 성금이 약소하지만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심정규 여성가족과장은 “기탁에 동참해 주신 영남예술아카데미 제9기 회원과 총동창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영남예술아카데미 학생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총동창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