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제8기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 '위촉' - 지속가능한 발전도시, 시민이 행복한 환경도시 문경 - '인간과 자연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고장을 만들겠다'
  • 기사등록 2019-10-17 21:14:52
기사수정

 


문경시가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 위촉식을 지난 10월 14일 문경시청 제2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선 환경문제에 관심이 있는 회원들로 구성된 30명의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위원장은 김성호 위원이 부위원장은 김성년 위원, 장명옥 위원이 선출됐다.

 

김성호 위원장은 문경예천지역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을 6년간 역임하였고,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이번에 제8기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 위원장에 선출됐다.

 

 김성호 위원장은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위원들과 함께 맑고 쾌적한 문경시를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인간과 자연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고장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는 지난 2005년 6월 1일 창립되어 시민이 주도하는 지역 차원에서의 환경보전운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매년 자전거 무상수리센터 운영, 어린이 환경가요제 운영, 초등학생 여름생태학교 운영, 자원사랑 나눔장터 운영, 쓰레기 줄이기 실천과 에너지 절약 캠페인 전개 등 깨끗한 문경을 만들고자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살기좋은 고장, 깨끗한 문경만들기를 최우선으로 하여 인간과 자연이 더불어 살아가는 지속가능한 환경도시로 가꾸어 나가기 위한 위원님들의 활동이 크게 기대가 되며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