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대, 지역사회 청소년 학습지원 캠프 개최 - 지역 청소년의 학습 관련 자신감 및 자존감 향상 기대 - 안동대학교 다문화교육센터, ‘지역사회 청소년 학습지원 캠프’
  • 기사등록 2019-10-14 21:15:22
기사수정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 다문화교육센터는 ‘지역사회 청소년 학습지원 캠프’를 지난 12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12월 14일까지 총 5회(둘째·넷째 주 토요일)에 걸쳐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다양한 교과목 학습지원을 통한 학습역량 강화 및 창의적 인재양성, 자신의 적성과 나만의 학습법을 찾는 것을 목표로 마련됐다.

 

또한 이번 캠프에는 지역사회 초등학교 4~6학년 4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안동·예천지역의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점심식사 및 간식, 수료증, 기념품 등을 제공했다. 

 

 특히, 캠프의 5주차 중 4주차 수업에는 경주 역사 및 문화 체험학습이 계획되어 있으며, 교과서 위주의 학습에서 벗어나 생동감 넘치는 일정으로 한국 역사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      

 

 안동대 다문화교육센터장 이기용 교수는 “‘지역사회 청소년 대상 학습지원 캠프’는 교과별 학습방법에 대해 체험과 실습 위주로 진행하며, 이번 캠프를 통해 지역 청소년의 학습 관련 자신감 및 자존감 향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7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