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참여 활발 -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축제 활성화 등 - 10월 12~13일 풍기인삼축제와 청도반시축제 등 견학
  • 기사등록 2019-10-10 23:02:06
기사수정

 


청송군 현서면 두드리go!장구팀(회장 박영자)이 지난 5일 경북 대표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9년 제47회 경주 신라문화제’ 견학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경북 대표축제 얼라이언스(품앗이)’는 경북 시⦁군에서 개최되는 축제 상호간의 교류 협력강화로 지역축제의 활성화를 통한 관광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청송군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여 경북 시⦁군 행사 참여시 버스임차비, 보험료 등의 일체 경비를 지원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이 축제 벤치마킹, 문화 교류 등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축제가 활성화되면 각 지역의 경제도 같이 살아날 것”이라며 “10월 30일부터 진행될 제15회 청송사과축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송군은 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으로 오는 주말(10월12~13일) 풍기인삼축제와 청도반시축제에 각각 다인회, 영은다례원 청원당에서 견학을 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