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시, ‘힐링영주 일자리 박람회’ 개최 - 8일 오후 2시~5시 영주국민체육센터서 진행 - 경북북부 인근지역의 25개 업체에서 80여명 채용 - 기업의 인력난을 해소 위해 중소·중견기업 채용 지원
  • 기사등록 2019-10-04 00:17:05
기사수정

 


영주시가 우수 기업과 지역인재의 일자리 매칭에 나선다.

 

영주시는 '2019 힐링영주 일자리 박람회'를 오는 10월 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한다.

 

경상북도, 영주시, 고용노동부영주지청이 공동 개최하고 영주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자리 박람회에는 영주시 및 경북북부 인근지역의 참가기업 25개 업체에서직접 8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구직자들은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체와 현장면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다양한 일자리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베어링제품 전시와 홍보 및 ㈜베어링아트협력업체 6개 업체가 참여해 현장면접을 실시하는 베어링산업 테마관을 운영하며, SK머티리얼즈, 노벨리스코리아가 참여하는 대기업 홍보관이 운영된다.

 

이날 운영본부에서는 이력서 접수와 참여기업체 안내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취업지원관에서는 청년, 여성, 중장년, 노인 등의 취업상담을 제공한다.

 

부대행사로 인공지능 AI면접, 무료 증명사진 촬영, 퍼스널컬러진단, 취업타로, 지문적성검사,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이 양질의 일자리를 구하는 좋은 기회가 되고 , 기업의 구인난이 해소되기를 희망 한다"고 밝혔다.

 

한편,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신분증, 이력서를 지참해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주상공회의소(632-8830), 영주시취업지원센터(637-9890~1)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6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