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제49회 영양군민체육대회' 성황 -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 포함, 군민들의 참여 기회 확대 등 - 군민들의 한마음 결집을 위한 알찬 행사 군민들 큰 호응 얻어 - '힘들고 지칠 때 같이 위로해주고, 잘 될 때 같이 기뻐해주고 축하'
  • 기사등록 2019-10-01 23:12:34
기사수정

 


제49회 영양군민체육대회가 10월 1일 영양 공설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영양군 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양군이 후원한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6개 읍면의 선수와 주민, 전국 향우회 출향인, 직장부, 학생 등 총 6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그간 연습해 온 기량을 뽐냈으며, 1만여명의 군민들이 참석해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또한 군민체육대회를 통해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을 포함하여 군민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했으며, 오자미 바구니 넣기, 엿 먹기 등 어르신 종목을 통해 군민들에게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밖에도 읍면 및 향우회 장기 자랑과 인기 트로트 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 등 군민들의 한마음 결집을 위한 알찬 행사를 진행하여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예전과는 다르게, 금년에는 잦은 태풍과 기상상황 악화로 지역 경제가 침체되어 지역 농민들과 소상공인들의 걱정이 큰 만큼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소통과 화합의 공간을 제공하여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었다.

 

오도창 영양군 체육회장은 “매년 영양군민 전체가 함께하는 큰 행사인 만큼 어느 때보다도 의미가 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군민 화합을 이루어 영양군민들이 힘들고 지칠 때 같이 위로해주고, 잘 될 때 같이 기뻐해주고 축하해주는 따뜻하고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5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