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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 3/4분기 간담회 - 행정과 시민을 잇는 가교역할, 시민의 목소리 전달 - 시민이 평소 불편해하는 민원제도를 발굴・개선 추진
  • 기사등록 2019-09-26 22:3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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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시가 시민이 평소 불편해하는 민원제도를 발굴・개선 추진코자 고객만족 서포터즈(회장 방진숙) 2019년 3분기 교육 및 간담회를 26일 오전 10시 30분 구미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활동우수자 9명에게 시상을 하고 3분기 운영 성과, 고객의 소리 등록방법 등을 설명했으며, 참여도가 적은 회원들에게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며 서포터즈의 역할과 활동방향에 대해 토의했다.

 

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회장 방진숙)는 2019년 8월까지 총127건의 고객의 소리를 시에 전달하여 생활주변 불편사항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고, 매월 민원만족도 전화 설문조사에도 참여하여 행정서비스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이수정 민원봉사과장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서포터즈가 행정과 시민을 잇는 든든한 가교역할을 잘 해달라”며 긍지와 책임감을 가지고 서포터즈 활동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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