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제1회 민관협치 우수사례 우수상 수상 - 동동특공대, 하하동동+어울림데이 사례 연극과 영상 포함 - 군민이 만족하는 복지와 보건, 문화가 함께하는 통합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19-09-26 22:12:05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한정우)이 25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상남도 주관 제1회 민관협치 우수사례 공유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도내 민관협치 우수사례 공유를 통해 민관협치 활성화를 위해 경상남도에서 마련했으며, 총 43건의 사례 중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9개 팀이 무대에 올라 발표했다.

 

창녕군은 하하동동+어울림데이를 실제로 운영하는 민-관-공-주민의 대표인 희망복지지원단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원봉사센터, 재능기부자를 팀원으로 총 8명이 함께하는 동동특공대를 만들었다.

 

  창녕군 동동특공대팀은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하하동동+어울림데이’ 사례를 연극과 영상이 포함된 형태로 발표해 청중평가단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하하동동+어울림데이는 민관협치를 통해 14개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사업이다.  주민의 재능 나눔으로 찾아가는 이동복지관을 운영해 군민이 만족하는 복지와 보건, 문화가 함께하는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4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